【성남=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평생어부바 분당신협이 4년 연속 인천.경기지역 신협 중 종합우수신협으로 성정된것을 알리는 홍보물(홍보물제공=분당신협)
【성남=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평생어부바 분당신협이 4년 연속 인천.경기지역 신협 중 종합우수신협으로 성정된것을 알리는 홍보물
(홍보물제공=분당신협)

【성남=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29번 길 13-1(야탑동)에 위치한 분당신협이, 지난 2월 10일 ‘4년 연속 인천. 경기지역 신협 중 종합 우수 신협’ 으로 선정 됐다.

분당신협 한성희 이사장이 지난 ‘19년 이사장으로 취임 후 이루어 낸 4년의 결과물이라 말할 수 있다.

한성희 이사장은 이사장 취임식에서 투명경영과 건전한 경영을 바탕으로 주민·조합원과 함께 할 수 있는 동반자이자 친구같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그런 편안한 우수 저금통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한 약속을 지킨 샘이다.

또한 분당신협 관계 임원진들과 직원들이 서로 함께 조합원들을 남이 아닌, 내 가족·친지·식구라는 마음으로 언제나 성심을 다하여 조합원들의 소중한 자산(돈)을 관리하고 지켜주며 이익증대에 함께 한 보람의 쾌거라 말할 수도 있다.

한성희 이사장은 “나 자신 혼자서 할 수 있었던 일들이 아니다. 건전 경영과 투명경영으로 함께 분당신협을 이끌어 주고 만들어 온 임직원들의 결과물이며, 또한 조합원분들이 우리 신협을 믿고 같이 동참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성과물이다.” 라고 했으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고 신뢰받는 그런 분당신협으로 거듭나면서, 조합원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더 큰 분당신협으로 만들어 가면서 확장해 나아가겠다” 라고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