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오는 14일부터 온라인 판매 실시

【제천=코리아프러스】 손갑철 기자 = 지난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충북 제천시 정보화마을이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 제천시)

【제천=코리아프러스】 손갑철 기자 = 충북 제천시 정보화마을(청풍관광정보화마을,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소득 증대 및 정보화마을의 자립 기반조성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올해에는 기존과 달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판매를 제외한 온라인 판매만 실시한다.

이에 앞서 정보화마을에서는 오는 14~28일까지 사전 주문을 받고 택배접수는 오는 25일에 마감할 예정이다.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농·특산물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청풍관광정보화마을(043-641-4939, cjdvnd4939@naver.com) 및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043-641-4853, dnjfdkrtks4853@naver.net)로 전화 및 메일 신청·접수를 하면 된다.

결제방법은 카드 및 제천화폐 모아, 계좌이체 등의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면 된다.

이번 판매행사에 참여하는 박명민 청풍관광정보화마을 위원장과 강태용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 위원장은 “다양한 결재수단을 제공하고자 제천화폐 모아 가맹점에 가입했다.”고 전했다.

또한 “제천화폐를 사용해 저렴하게 정보화마을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구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