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에 대형 어린이전용 스포츠 센터 오픈
- 어린이 수영, 축구, 골프 교실 운영

월드키즈스포츠센터
월드키즈스포츠센터

【청주=코리아프러스】 임대혁 기자 = 청주시 남이면 가마리 산좋고 물좋고 공기좋은 그곳에 청주의 미래 꿈나무들을 아주 설레이게하는 어린이 전용 “월드키즈스포츠센터”가 오는 27일에 문을 연다.

이에 앞서 이 곳을 탐방했다 .

기존 운영되오던 어린이 축구교실(SKK 축구교실)에 추가로 올해 초 어린이 골프교실(GB키즈골프아카데미)이 문을 열었고 이번 27일에 실내수영장이 문을 열면서 명실상부 어린이 전용 스포츠센터로써의 위용을 갖추고 “월드키즈스포츠센터”의 이름으로 그랜드 오픈을 한다.

월드키즈스포츠센터의 이은희 대표는 “청주지역의 어린이들이 수영, 축구, 골프 등 생활 스포츠활동을 통하여 체력적인 능력향상은 물론 단체 활동을 통한 친화력, 사회성 그리고 인성의 증대에 기여하고 싶으며 향후 스포츠센터가 청주지역 어린이들의 생활 스포츠 산실이 되었으면 한다” 말했다.

이은희 대표
이은희 대표

그러기 위해서 기존 운영 중이던 축구교실은 유능한 코치진을 재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비가와도 훈련과 경기에 문제가 없게 이번에 1개를 추가하여 2개의 대형 실내 축구장을 구축하였다.

축구교실 전경
축구교실 전경(두개의 실내축구장 모습)

골프교실 또한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스윙 분석실 뿐 아니라 실내, 외 연습장을 통해서 골프교실이 운영됨은 물론 태국에서 프로활동을 해온 프로를 특별 초빙하여 스윙의 기본부터 고급 난이도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골프교실
어린이 골프교실
골프교실 실내모습
골프교실 실내모습

이번에 문을 열면서 월드키즈스포츠센터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지방에서는 보기 드물게 8개의 레인을 구축하고 1인 개인 레슨은 물론 2인, 4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린이 수영에 경험이 풍부한 코치진을 초빙하여 수영을 통한 체력 향상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며 픽업부터 레슨과 연습 후 샤워와 건조, 그리고 각자의 집 앞까지 버스로 안전하게 데려다주는 토탈케어서비스 또한 진행된다 한다.

어린이 수영교실
월드키즈 어린이수영장
수영장 실내모습
수영장 실내모습
월드키즈센터 전용버스
월드키즈스포츠센터 전용버스

아울러 이와는 별도로 유아, 어린이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로 몸만 와서 물놀이를 즐기고 먹고, 쉬다 갈 수 있도록 야외에 청주 최대 3,000평 규모의 3개 대형 풀이 각종 물놀이 시설 및 기구를 설치하고 몸도 쉬고 햇빛도 피할 수 있는 평상까지 구비가 완료되어 있었다.

그리고 여러대의 푸드트럭을 통한 먹거리는 물론 저렴한 가격의 고기와 음료수 및 각종 과자를 구매할 수 있는 매점도 운영되고 있었으며 뒷쪽의 산에서 느껴지는 시원함은 향후 청주지역의 대표적인 여름 가족 쉼터로 충분한 역할을 할 것이 예상된다.

야외 풀장에서 놀고있는 어린이들
야외 풀장에서 놀고있는 어린이들
시원한 풀장
넓고 시원한 풀장
유아풀
유아풀

또한 취재중 동행했던 직원 김수복 씨는 "센터의 운동시설과 풀장에서의 안전사고와 코로나19에 대한 발열체크 등 정부행정명령에 철저를 기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다"고 말했다.

월드키즈스포츠센터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은희 대표의 바램처럼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지고 청주의 부족한 어린이 물놀이 시설과 가족의 쉼터의 역할을 야외 풀장이 충분히 채워주기를 바라며 탐방을 마친다.

주소 : 청주시 남이면 가마길51,

문의 : 어린이수영장 043-294-2002, 어린이 골프장 043-291-2004,

        축구교실 043-215-3558,  야외 풀장 예약 문의 043-287-2005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