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반딧불사과나무 분양 맛 좋은 반딧불사과 수확 내손으로
상태바
무주반딧불사과나무 분양 맛 좋은 반딧불사과 수확 내손으로
  • 최낙철 기자
  • 승인 2020.01.0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3.~ 사과나무분양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분양
- 주당 10만 원만 내면 꽃따기, 수확체험 가능
- 더해도 못해도 30kg 수확량 보장
▲무주반딧불사과나무 분양 맛 좋은 반딧불사과 수확 내손으로(사진제공=무주군)

【무주=코리아프러스】 최낙철 기자 = 반딧불 사과의 고장 무주군이 무풍면 사과단지 내 사과나무 분양 신청(홍로 200주, 후지 500주 2품종 총 700주)을 받는다고 밝혔다.

분양 가격은 주당 10만 원으로 신청은 13일부터 무주군 사과분양홈페이지(https://tour.muju.go.kr/apple)에서 가능하다. 분양을 받으면 4월 ‘사과 꽃따기’와 ‘사진콘테스트’ 등을 비롯해 수확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홍로는 9월초, 후지는 10월 말에 진행한다.

수확은 30kg을 보장하며 분양받은 나무에서 그 이상을 수확해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수확체험에 참여하지 못하는 신청자들을 위한 택배서비스도 제공한다.

무주군농업기술센터 김충성 소장은 “무주반딧불사과는 전국친환경농산물품평회에서 대통령상과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탑푸르트 품질대상 등을 통해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라며“선착순으로 분양을 진행하는 만큼 서두르셔서 무주반딧불사과를 직접 수확해 맛보는 기쁨을 느껴보시라”고 전했다.“아울러 오시면 꼭 반디랜드와 태권도원, 적상산, 머루와인동굴, 덕유산 등 무주가 자랑하는 아름다운 명소들까지 둘러보시면서 즐거운 추억 꼭 만들어 보시라”라고 전했다.

무주반딧불사과 분양 신청과 관련한 문의는 무주군농업기술센터 소득작목 팀(063-320-2870, 324-287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