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함께하는 건강걷기’ 성료
상태바
‘2019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함께하는 건강걷기’ 성료
  • 강경화 기자
  • 승인 2019.10.0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계룡시보건소(소장 임채희)는 5일 지역주민 및 관람객 1000여명이 참여하여 군문화축제와 하나 되는 ‘2019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함께하는 건강걷기’ 행사를 성료했다.

계룡시 주최와 계룡시 보건소가 주관하는 이번 걷기행사는 계룡시민은 물론 행사참여자들이 가족, 친구, 친지들과 함께 두계천생태공원을 거쳐 축제 행사장까지 걸어가 군문화축제도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됐다.

특히 이번 걷기행사에는 육상계의 샛별, 계룡여신 양예빈선수가 행사참여자들과 같이 스트레칭을 함께하며 건강걷기 실천생활을 응원했다.

함께 건강걷기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용남초등학교에서 군문화축제 활주로까지의 코스였지만 같은 지역에 있어도 가까이 할 기회가 없었던 생태공원길을 함께 걸으며 도심 숲길에서의 잠깐의 여유와 축제 가는 길이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다.

보건소(소장 임채희)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내년에는 더욱 더 군문화축제와 하나 되는 걷기행군이 될 것”을 약속했으며, “성공적인 ‘2020 세계군문화엑스포’를 위해 다양한 지역과 세계인의 참여가 이루어져 계룡시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하나의 이음돌이 되도록 전 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