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으뜸상품권, 추석맞이 10% 할인판매
상태바
전북 완주으뜸상품권, 추석맞이 10% 할인판매
  • 최낙철 기자
  • 승인 2019.09.05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까지 13개 읍면 농협에서 구매 가능
▲완주군청

【완주=코리아프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완주군이 추석을 맞아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소득증대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완주으뜸상품권 특별할인판매를 시행한다.

4일 완주군은 완주으뜸상품권 판매촉진을 위해 오는 11일까지 할인율을 기존 5%에서 10%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완주군청 출장소와 13개 읍·면 농협에서 현금 및 카드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한도는 개인 최대 30만원이며, 단체(법인,기관)는 100만원까지 구매가능하다.

특히, 단체(법인,기관)의 경우 구매처에 문서로 요청시 최대 300만원까지도 구매 가능하다.

완주으뜸상품권은 지역 내 1450개소 으뜸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맹점은 상품권 뒷면 QR코드 또는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인석 일자리경제과장은 “지역경제를 위해 실시하는 정책인 만큼 관내 기업, 유관기관 및 군민들의 참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상품권 구매를 통해 10%할인도 받고, 지역 소상공인에게 실직적인 매출상승에 도움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에서는 으뜸상품권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가맹점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으뜸상품권 가맹점을 희망하는 업소에서는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통장(농협)을 구비하여 해당 읍면사무소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